부동산을 소유하게 되면 ,
매년 2회로 나누어 부동산세를 해당 카운티에 납부해야 한다.

재산세는 어떻게됩니까?

재산 세율에 해당부동산의 구입가격을 기본으로 하여 정해집니다.
대부분의 세무 당국은 매년 세율을 다시 계산합니다. 일반적으로 2-3%상승하는 구조입니다.
거의 모든 재산세는 부동산에 부과되며, 이는 부동산에 의해 법적으로 정의되고
부동산에는 토지, 구조물 또는 기타 고정 건물이 포함됩니다 .
궁극적으로 부동산 소유자는 각 카운티가 정한 요율에 따라 결정됩니다. 카운티는 해당 지역 재산을 평가하는 세무사를 고용합니다. 일부 지역에서는 세금 평가자가 선출 된 공무원 일 수 있습니다. 평가자는 현재의 공정 시장 가치에 따라 소유자에게 재산세를 할당합니다. 이 가치는 가정의 평가 가치가됩니다.

재산세가 미납 된 경우, 세무 당국은 재산에 대한 유치권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.
구매자는 부동산을 구매하기 전에 항상 미결제 유치권에 대한 전체 검토를 완료해야합니다.

재산세와 부동산 세의 차이점

사람들은 종종 재산세와 부동산 세라는 용어를 서로 바꿔서 사용합니다. 그리고 그것은 부분적으로 사실입니다 : 부동산 세는 재산세입니다. 그러나 그것은 다른 방법으로는 사실이 아닙니다. 모든 재산세가 부동산 세인 것은 아닙니다.

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, 많은 관할권에서는 부동산 외에도 유형 개인 재산에 대한 재산세를 부과합니다. 세무 재단의 2019 년 보고서에 따르면 43 건은 세금 유형 개인 자산을 명시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고용 성장 및 세금 감면 법 이후, 결혼 한 커플이나 독신 납세자에 대해 연방 소득세를 공제 할 수있는 주 및 지방 세금 (SALT) 납세자의 금액은 제한없이 매년 $ 10,000로 떨어졌습니다. 결혼한 부부가 따로 세금 보고를 하는 경우에는 $ 5,000 한도가 있습니다 .

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. 부동산 세는 부동산에 대한 세금입니다. 재산세에는 부동산 및 유형 개인 재산이 모두 포함될 수 있습니다.